Hany ACME는 실리콘 밸리 기반의 벤처 캐피털로 2013년 설립된 ‘Sherpa Capital’을 모태로 한다. 2018년 12월에 파트너로 합류하면서 ACME로 회사 이름을 리브랜딩해ADD SECTIONADD SECTIONH2 새롭게 출발했다. ACME는 새로운 기술에 대한 열정과 투자 일을 향한 애정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기술이나 비즈니스 모델로 시장을 바꾸는 창업자들을 지원한다. 특히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스타트업의 초기 단계에 집중적으로 투자한다.
Stacey ACME에서 IR 담당 이사를 맡고 있다. ACME와 ACME를 믿고 함께하는 펀드 출자자(Limited Partner, LP) 사이에 협력이 필요한 모든 부분에 관한 업무를 수행한다. 연례 행사로 진행되는 주주 총회나, 홍보 활동을 통한 외부와의 소통, 펀드별 분기 보고서 발간, 펀드별 신규 투자 소식, 기존 포트폴리오 회사의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자료를 LP들에게 공유하며 소통을 한다. 그리고 LP가 요구하는 정보와 펀드 모니터링 수치 등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ACME 팀에 공유하여 펀드가 LP와 유기적으로 운영될 수 있게 한다. 이미 투자한 LP들 그리고 미래에 우리와 함께 투자할 LP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 또한 내 역할이다.
Hany와 Stacy는 풍부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보유한 업계 베테랑들이다. Hany는 ACME의 공동 설립자로 30년의 업계 경력을 가진 검증된 투자자이다. 이전 GGV Capital의 공동 창업자이자 최고의 벤처 캐피털리스트로 명망이 두터우며 < Alibaba >, < Glu >, < DraftKings > 등에 투자한 바 있다. Stacy는 ACME의 IR책임 이사로 LP들과의 파트너쉽 전반과 대내외적인 소통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