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가 설날을 앞두고 PC 게임 4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 ‘리니지 리마스터’는 2월 3일까지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마법인형 ‘설이’를 소환하면 HP 회복을 돕는 ‘신년 가래떡’을 15분마다 지급한다. 가래떡을 소모해 ‘복 주머니’를 제작 후 개봉하면 ‘복이 가득찬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다. ‘복이 가득찬 주머니’를 개봉하면 드래곤의 고급다이아몬드(각인) 등 상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이 넘치는 주머니’를 얻는다. 2,022 아데나를 소모해 다양한 아이템과 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메디스의 임인년 축하 파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 ‘리니지2’는 2월 16일까지 ‘범상치 않은 범들’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마을의 ‘흑호돌이’ NPC를 통해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흑호랭이’를 구출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황금 호랑이의 보물 상자’를 얻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선물 받은 복주머니를 개봉하면 여러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 ‘아이온’은 2월 3일까지 라이브/클래식 서버에서 ‘영험한 흑호의 기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후 설문을 통해 ‘타이틀 카드, 행위예술 카드(기간제)’ 등 선물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이브 서버에서 사냥, 채집, 제작 시 경험치를 100% 추가 획득한다. 클래식 서버는 실렌테라 회랑에서 PVP 시 어비스 포인트를 10% 추가로 얻고, 전장에 등장하는 ‘흑호’를 공략해 ‘마석: 마법 저항+14’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블레이드 & 소울’은 2월 23일까지 ‘임인년 설날엔, 블수대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미션에 참여하면 △’2022 설날 의상 세트’와 △’포화란 보패 보물함’, △’수호수 결정’, △’홍문수 결정’, △’삼성 흑요석’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