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한국어
    • ENGLISH
    • 日本語
    • 中文-繁體

    2023.04.14 보도자료

    엔씨소프트 게임 4종, ‘봄’ 축제 이벤트 진행

    리니지, 블레이드 & 소울, 리니지2M, 리니지W에서 봄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던전, 특수 아이템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 마련, 이벤트 참여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아이템 선물

    엔씨(NC)가 봄날을 맞이하며 서비스 중인 게임 4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 오는 19일까지 ‘봄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열어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출석체크를 한 이용자는 ▲아덴의 축복배지 ▲아덴의 축복가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는 26일까지 ‘요정숲 친구들의 봄나들이’ 축제도 이어간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낡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해 ‘4대 용 숨결’과 ‘레어 스킬북 9종’을 랜덤(Random)하게 얻을 수 있는 ‘푸른빛 보물 상자’로 제작 가능하다.

    ‘블레이드 & 소울’은 봄을 맞아 ‘특별한 봄소풍 출석부’와 ‘봄소풍 접속보상’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오성 석류석 및 오성 흑요석 ▲혼돈의 설인동굴 인장 상자 ▲홍문수 결정 및 수호수 결정 ▲태상문 빛나는 인장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이달 26일까지 파푸리온 서버를 대상으로 ’봄날의 왕대박 파티’ 이벤트를 연다. 기간 동안 이용자는 매일 총 2회 ‘터져라! 황금빛 왕대박’ 이벤트 던전에 참가할 수 있다. 10인 타임 어택형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기여도에 따라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최종 보스인 황금빛 왕대박 처치에 기여할 경우 ▲황금빛 골동품 주머니 ▲은빛 주문서 꾸러미를 얻을 수 있다.

    ‘리니지W’는 ‘요정들의 봄맞이 의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19일 정기점건 전까지 동일한 이름의 이벤트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중앙에 출현하는 거대 벚꽃과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해 거대 벚꽃을 수호해야 한다.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용자는 물의 기운으로 변신해 거대 벚꽃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물을 제공하게 된다. 거대 벚꽃은 총 4단계에 거쳐 성장할 수 있으며, 단계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는다. 보상으로 주어지는 ‘요정의 꽃잎’은 교환소에서 ▲마법인형 각성서 조각 ▲명예 코인 상자 ▲각종 탈리스만 조각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