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한국어
    • ENGLISH
    • 日本語
    • 中文-繁體

    2024.10.23 보도자료

    엔씨소프트 〈리니지2〉, ‘프로젝트 울프’ 업데이트 상세정보 공개

    신규 클래스 ‘바르카스’의 전투 영상부터 신규 지역 및 보스 레이드 정보 추가 공개

    21주년 기념 모든 이용자 ‘블랙 쿠폰’ 지급 ∙∙∙ 30일 업데이트 후 세부 내용 공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29일까지 ‘프로젝트 울프’ 사전예약 진행 중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서비스 21주년 기념 캠페인 ‘프로젝트 울프’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리니지2〉는 10월 30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특별 캠페인 ‘프로젝트 울프’를 진행한다. ▲신규 서버 ‘울프’ ▲신규 클래스 ‘바르카스’ ▲신규 지역 ‘바르카스 정착지’ ▲신규 레이드 보스 ‘파푸리온’ 등 새로운 콘텐츠를 다수 선보인다.

    엔씨(NC)는 새롭게 출시되는 늑대인간 콘셉트 클래스 ‘바르카스’의 전투 및 스킬 영상을 공개했다. 빠른 이동기와 강인한 기본 능력치를 바탕으로 한 다이나믹한 전투가 특징이다. ‘바르카스’는 인간과 늑대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압도적인 힘을 자랑하며 전투 대상의 무기 해제, 방어구 파손 등 적을 제압하는 능력에 특화된 스킬을 사용한다.

    다양한 기믹을 즐길 수 있는 신규 레이드 콘텐츠도 추가된다. 울프 서버 및 에바 서버에 새롭게 등장하는 수룡 ‘파푸리온’ 레이드는 월드 랜덤 매칭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대 50인이 함께 도전할 수 있다.

    21주년을 기념하여 블랙 쿠폰도 지급된다. 이용자는 블랙 쿠폰을 사용해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장비를 복구하거나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블랙 쿠폰과 블랙 마일리지 지급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업데이트 이후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엔씨(NC)는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29일까지 ‘프로젝트 울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영웅 인형 확정 소환권 2개 ▲3성 마법서 선택권 ▲울프 목걸이 ▲스타트팩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