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가 카카오와 손잡고 카카오 포스트시즌 전용 멤버십인 ‘2020 NC 포스트시즌 스페셜 에디션’을 15일 출시한다.
이번 NC 포스트시즌 스페셜 에디션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특별한 상품과 콘텐츠로 구성된 일종의 ‘상품형 멤버십’으로 한국프로야구(KBO)에서는 최초다.
구매자는 NC 포스트시즌 엠블럼이 새겨진 스페셜 유니폼과 4종의 기념배지, 기념카드, 스페셜 NFT(블록체인 기반 토큰) 카드를 선물로 받는다.
포스트시즌 NC 경기일에는 카카오TV 스페셜 중계도 시청할 수 있다. 특별 게스트가 NC팬만을 위해 카카오TV로 경기를 중계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시즌 종료 후 NC 선수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는 입장권도 받는다.
1,000개 한정으로 판매하는 이번 NC 포스트시즌 스페셜 에디션은 10월 15일(목) 오전 12시부터 29일(목) 22시까지 2주간 멜론티켓 홈페이지와 앱에서 살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무관중으로 치러진 정규시즌을 프로야구봇을 통한 랜선 응원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데 이어 포스트시즌에서는 카카오만의 차별화된 혜택 및 콘텐츠를 제공하는 멤버십을 준비했다”라며 “시즌 종료 이후에도 야구팬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NC 포스트시즌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한 최인영 NC 마케팅팀 매니저는 “코로나19에도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포스트시즌에도 많은 팬들과 함께하고자 준비했다. 특별한 상품으로 소중한 순간을 간직하고, 스페셜 중계와 온라인 팬미팅으로 직관이 어려운 팬들도 다이노스와 함께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 문의는 NC 다이노스 멤버십 메일(membership@ncdinos.com) 또는 구단 대표 번호(1644-9112)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