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 한국어
    • ENGLISH
    • 日本語
    • 中文-繁體

    2022.03.25 보도자료

    NC 홈구장 ‘창원NC파크’, 365일 시민들이 찾는 스포츠 파크로 탈바꿈

    국내 최초 야구장 내 리저브 매장 ‘스타벅스 창원NC파크 R점’ 입점

    대형 피트니스클럽 ‘애니핏24’와 전동 카트 체험장 ‘아이언카트’ 운영

    구단 상품 판매처 ‘팀스토어’ 가족공원 앞으로 이동

    NC 다이노스의 홈구장 창원NC파크가 4월 2일 2022 KBO리그 공식 개막전에 맞춰

    창원NC파크의 상업시설인 다이노스몰 1, 2층에는 ‘스타벅스 창원NC파크 R점’이 입점한다. 연면적 약 300평에 달하는 국내 최초의 야구장 내 리저브 매장으로 경기가 없는 날에도 상시 운영한다.

    4월 2일 개막전에 맞춰 우선 1층을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운영하고, 5월 중에는 2층이 타바나, 특화 푸드, MD 상품 등 스타벅스의 모든 서비스가 집약된 리저브 매장으로 오픈한다. 창원NC파크 R점은 야구장 내 매장이라는 특성에 맞게 사이렌 오더(스타벅스 모바일 주문 시스템)로 주문하면 본인의 좌석에서 음료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창원NC파크 그라운드가 내려다보이는 다이노스몰 3층에는 대형 피트니스클럽 ‘애니핏24’가 5월부터 입점해 지역민들에게 운동으로 바뀔 행복한 미래를 선사한다.

    ㈜애니핏컴퍼니가 운영하는 애니핏24는 창원을 거점으로 10년 이상 피트니스 및 선수 트레이닝 사업을 운영해왔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창원NC파크점을 찾는 회원들에게 데이터 기반 운동 최적화 서비스인 디지털 PT를 제공하며 건강관리를 돕는다. 이 밖에도 향후 스크린골프가 입점해 골프 팬을 맞이하고, 옥상 공간을 활용한 풋살장과 키즈 캠핑존 운영으로 NC의 어린이 팬 대상 프로그램과 연계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창원NC파크의 옥상 공간에는 레저 스포츠용 전동 카트 체험장인 ‘아이언카트’가 4월 2일 개막전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아이언카트에서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전동 카트를 즐길 수 있다. 향후에는 집 와이어, 암벽등반 등 어드벤처 체험활동을 확장시켜 야구팬은 물론 다양한 이용객들에게 야외 스포츠레저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단 상품을 살 수 있는 팀스토어 역시 팬들과 더 까가워지고 건강해진다. 종전 다이노스몰 1층에서 창원NC파크 외부에 위치한 가족공원 앞으로 이전해 이용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야구 경기가 없는 날에도 구단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상품 역시 포장재부터 유니폼까지 친환경 소비 트랜드에 맞추며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문화 조성에 동참한다.

    심선엽 NC 다이노스 마케팅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창원NC파크는 ‘시민들이 365일 찾는 스포츠 파크’라는 건립 당시 목표에 한발 더 다가가 야구팬뿐 아니라 모든 창원시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공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변모해 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