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햇살과 싱그러운 새싹, 그리고 화사하게 피어난 꽃.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꽃놀이를 즐기기 제격인 시기이지만, 온몸으로 봄을 만끽하기엔 힘든 요즘인데요. 대신, 현실에서 벗어나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신비로운 봄 명소들을 소개하려 합니다.
섬세한 아트적 표현력이 돋보이는 블레이드 & 소울 월드에서는 분홍빛 꽃과 구름으로 가득한 곤륜절벽, 꽃이 만개한 거대한 천건수를 중심으로 둔 서천마을 등 화사한 봄 풍경과 더불어 동양의 미를 품은 장소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 완연한 봄을 마주할 수 있는 블소 내 8곳의 배경 아트를 통해 봄맞이 랜선 나들이를 즐겨보세요.
죽음과 어둠의 세계인 ‘명계’와 가장 가깝게 맞닿은 ‘서락’은 대부분의 지역이 어둡고 침울하지만, 탁기가 물들지 않은 일부 지역은 밝은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대표적으로 ‘몽환의 숲’ 지역을 예로 들 수 있으며, 울창한 산림이 뒤덮여 있어 청명하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다.
서락에 위치한 건족들의 마을로, 나무 천건수와 동화된 천녀가 서방의 탁기를 막고 있어 따뜻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유지하는 지역이다. 천건수에 핀 수려한 꽃과 정교한 고딕 양식의 건물, 따뜻한 봄 풍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장소다.
백청산맥의 자작나무숲 내부에 위치해 있는 복운회의 비밀회합 장소다. 흐드러지게 핀 꽃나무와 푸른 잎, 내리쬐는 햇살이 아름다운 곳이다.
난산으로 붕어한 황후에게 충절을 지키다 진서연에게 처형당한 궁중 악사들의 넋을 기리는 장소. 꽃이 흩날리는 장면이 애절하면서도 수려하게 그려진 곳이다.
불로불사의 신선들이 사는 세계인 ‘선계’의 어딘가로 이어지는,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곳. 넓은 들판에 펼쳐진 푸른 꽃이 장관인 길목이다.
선계 내부 지역으로, 신물인 유수석에서 끊임없이 나오는 물로 식물들이 울창하게 자란 숲. 꽃이 만발한 거목들이 빽빽하게 줄지어 늘어서고 푸르른 녹지가 펼쳐져 있어 웅장함과 동시에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숲이다.
천수림 사이에 위치한 선계의 마을이다. 현재는 유수석을 빼앗겨 기운이 뒤틀려버렸지만, 본래 물이 맑고 깨끗한 곳으로 녹색의 목초와 활짝 핀 꽃들로 둘러싸여 있다.
주술사의 본파인 곤륜파가 집성하고 있는 곳으로, 분홍빛 구름과 꽃나무가 아름다운 장소이다.